자주묻는 질문

풍부함 경험과 기술력으로 함께하는 파트너사의 성공과 고객의 만족을 약속합니다.

자주묻는 질문

· 마일리지는 무엇이며, 어떻게 사용하나요?

전문가 마일리지는 서비스를 판매 완료한 경우, 거래 금액의 일부를 적립해드리는 제도입니다. 거래 건의 구매확정 시점에 지급되며, 상위 노출 광고 상품을 구매하는 데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· [서비스 등록] 판매 카테고리는 어떻게 변경하나요?

서비스의 판매 카테고리는 아래와 같이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 ■ 작성 중(임시저장) 서비스 서비스 등록 중 임시저장된 서비스는 상위 카테고리 변경이 가능합니다.

· 삭제된 서비스를 복구할 수 있나요?

아래의 경우 서비스가 삭제되며, 정보 보호를 위해 서버에서도 즉시 삭제 처리되어 복원이 불가합니다. 1) 전문가가 직접 삭제하는 경우 [마이> 나의 서비스] 페이지에서 ‘서비스 삭제’를 클릭하시면 서비스가 삭제됩니다. 2) 임시저장 서비스의 보관 기간이 지난 경우 ‘임시저장’하신 서비스는 30일간만 보관되며, 기간이 지나면 서비스가 삭제됩니다.

· 서비스 편집 · 판매중단 · 삭제는 어떻게 하나요?

2021년 10월 19일 그라피코스 ‘서비스 편집’ 및 ‘판매중단은’ PC버전에서만 진행하실 수 있으며, 모바일앱에서는 ‘서비스 삭제’만 가능합니다.

· 전문가도 의뢰인에 대한 평가를 등록할 수 있나요?

2021년 10월 19일 그라피코스 의뢰인이 구매확정(거래 완료) 후 구매후기를 등록한 주문 건에 한하여 전문가님도 답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.